티스토리 뷰

애들 주머니나 가방에 아무리 휴대용 손소독제 넣어줘봤자 눈에 보이지 않으면 잘 사용하지 않죠. 그래서 가방에 걸어놓고 눈에 보일 때마다 사용할 수 있는 가방걸이 휴대용 손소독제를 알아보았습니다. 꼭 가방이 아니더라도 유모차나 차에 두고 쓰기에도 좋아보여요.


가방걸이 휴대용 손 소독제

1. 디즈니 가방걸이 휴대용 손세정제
수입용이라 그런가 성분에 대한 안내는 없었는데, 디즈니라는 대기업에서 만든 것이니 기본은 한다고 생각합니다. 디즈니 캐릭터가 붙어 있어서 아이들이 달고 다니기 좋아 보여요.
기본은 53ml 랜덤발송이고, 립밤와 세트로 되어 있는 것은 25ml 입니다. 

https://coupa.ng/br7eUS

 

디즈니 휴대용 손소독제

COUPANG

www.coupang.com


2. 퓨렐 휴대용 손소독제
많이 사람들에게 인기있는 퓨렐 손소독제입니다. 미국 제품이구요, 실리콘 가방걸이 안에 휴대용 손소독제가 들어가 있는 제품입니다. 다 쓰고 나면 사이즈 맞는 손 소독제만 사서 바꿔 끼면 되요~

https://coupa.ng/br7ksn

 

퓨렐 휴대용 손소독제 일회용 젤타입 1oz 30ml 손세정제

COUPANG

www.coupang.com

 


3. 독일 이사나 가방걸이 손소독제
일단 독일 제품이라 믿음이 가는 건 어쩔 수 없나봐요. 이 제품 역시 실리콘 걸이에 소독제가 들어가 있는 형태입니다.

https://coupa.ng/br7lRv

 

독일 이사나 가방걸이 손 소독젤-50ML

COUPANG

www.coupang.com


4. 배쓰앤바디웍스 손 소독제
워낙 유명해서 많은 분들이 아시는 배쓰앤바디웍스 제품입니다. 케이스에 특화된 제품이에요. 버튼을 누르면 불빛이 나오거나 사운드가 나오는 등, 케이스가 다른 제품에 비해서 다양하고 예쁩니다. 

https://coupa.ng/br7nzX

 

배스 앤 바디 웍스 Bath and Body Works 다이노소어 손 소독제 세정제

COUPANG

www.coupang.com

손 소독제를 다 쓴 경우, 이 케이스에 맞는 배쓰앤바디웍스 손소독제를 사서 다시 끼워 쓰면 됩니다.
https://coupa.ng/br7o78

 

배쓰앤바디윅스 세니타이져 손소독젤 손소독제

COUPANG

www.coupang.com


생각보다 가방에 걸수 있는 타입의 손소독제가 많이 없네요. 다 외국제품이고 우리나라에서 생산된 제품은 찾지 못했어요.

외국에는 생활화 되어 있어서 아이들 책가방에 하나씩 달려있던데, 아직 우리나라는 그 정도까지의 시장이 아닌가 봅니다. 여하튼, 이 정도에서 선택해서 고르면 되지 않을까 싶어요.

얼른 코로나바이러스가 잠잠해져서 다들 한 시름 놔야 한 텐데요. 그전까지는 개인위생에 신경 쓰는 걸로~

2020/01/27 - 휴대용 손 소독제 어떤게 좋을까? 몇 개 골라봄.

2020/02/07 - 에탄올 듬뿍 적신 손소독 알콜 물티슈 간신히 주문

2020/03/02 - [마스크 공적판매처 정리] 도시는 약국, 대구/제주/도서산간은 우체국, 하나로마트는 전국입니다.

※ 쿠팡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