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카카오톡 이모티콘 메뉴에 가 보시면 기브티콘(Give-ticon)이란 캠페인이 있어요.

이모티콘을 구매하면 일정 금액이 코로나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되는 캠페인인데요,

카카오 이모티콘의 대표 작가 16명이 캐릭터 하나씩을 그려 기부했고, 이렇게 총 16개의 캐릭터로 구성된 이모티콘을 1250원에 구입하면 1000원은 코로나로 어려움에 처한 사람들을 위해 사용되는 기부 행사랍니다.

이렇게 총 16개의 캐릭터가 함께하는 이모티콘입니다.

쭉 살펴보니 제가 좋아하는 캐릭터도 보이네요.
저기 당근 들고 홧팅하는 행복토끼, 제가 애정 하는 캐릭터입니다. ㅋㅋㅋ
맨 처음 나온 '괜찮아' 하는 업티콘도 좋아라 하구요~~

보면 기분 좋아지는 이모티콘 캐릭터들이 여기 다 모였네요.


코로나에 자동 기부할 수 있는 이모티콘 구매는 아래 링크에서 가능해요.
https://e.kakao.com/t/give-ticoncomforting-words-we-need

 

[기브티콘] 지금 우리에게 필요한 한마디

카카오톡 이모티콘 할인, 쿠폰 이벤트, 카카오프렌즈 이모티콘 선물하기, 카톡 이모티콘 구매는 카카오 이모티콘샵에서!

e.kakao.com


모바일에서는 1200원 구매인데 pc에서 방금 확인해 보니 화이트데이 20% 할인으로 1000원에 판매하고 있네요?

판매금액 1000원 전부 기부한다고 해요.

아직 동기화가 안돼서 그런 거지 모바일과 pc의 가격이 상이하니, 구입하실 분들은 pc에서 구입하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 

pc가격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