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코로나 19 사태로 인해 해외여행이 어려워지자, 판매되지 못한 면세품 재고를 관세청에서 한시적으로 국내에 유통할 수 있도록 허용했습니다. si village에서는 이미 이런 재고 면세품을 판매했으며, 롯데온을 비롯한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에서도 재고 면세품 명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이에 해외 여행을 가지 않고도 국내에서 면세점 상품을 구매할 수 있게 되어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롯데백화점, 롯데아울렛
재고 면세품 판매 일정

롯데 백화점과 롯데 아울렛은 6월 26일(금)부터 6월 30일 (화)까지 재고 면세품인 명품을 판매할 예정입니다. 롯데백화점은 오프라인 최초로 6월 26일(금)부터 진행하는 대한민국 동행 세일에 맞춰 준비한 명품 물량을 롯데백화점과 아울렛에서 공개할 예정입니다.

 

 

재고 면세품 판매 진행 백화점 지점

백화점 노원점, 영등포점, 대전점, 프리미엄 아울렛 파주점, 기흥점, 김해점, 아울렛 광주 수완점, 대구 이시아폴리스점 등 8개점에서 진행됩니다.

 

 

이번 재고 면세품 판매 이벤트가 오프라인 매장에서 진행되는 만큼 소비자 입장에서는 직접 제품을 확인하고 결제 후 바로 수령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이때 구매한 상품은 행사 기간 중에만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하니 이 점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롯데온(롯데ON)
재고 면세품 판매 일정

온라인몰인 롯데ON에서는 6월 23일(화) 오전 10시부터 롯데면세점과 함께 ‘마음 방역 명품 세일’이라는 테마로 명품 기획전을 진행합니다.

 

 

롯데온은 1차로 50여 개 브랜드를 시중가 대비 최대 60%가량 저렴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며, 이번 판매 추이를 지켜본 후, 추가로 명품 대전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