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단톡방에서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한 개념 있는 발언으로 주목을 받은 차웅기 씨가 그룹 TOO의 멤버로 알려져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차웅기 씨가 이렇게 개념돌로 큰 관심을 받게 되자 그가 학폭의 가해자란 글 또한 올라와 논란이 되고 있는데요, 이 글을 통해 차웅기 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차웅기 논란 정리

각종 SNS를 통해 '현재 난리난 성남 모 대학 21학번 단톡방'이란 글이 화제가 되면서, 그 글의 주인공이 그룹 TOO의 멤버 차웅기 씨 임이 밝혀져 더 큰 화제가 되었습니다. 

 

단톡방에서는 술자리 모집 공고를 올렸는데, 이에 대해 단톡방 일원이었던 차웅기 씨가 해당 공고에 반박하는 의견을 내며 단톡박 일원들로부터 비꼬임을 받았는데요, 그 후, 차웅기 씨는 단톡방을 나갔으며, 이 단톡방 화면이 SNS에 퍼지며 차웅기 씨가 개념돌로 관심을 받게 되었습니다. 

 

 

그러자 또 다른 커뮤니티에 차웅기 씨가 학폭의 가해자라는 글이 올라오며 또 다른 논란이 일었습니다. 해당 글은 차웅기 씨가 개념돌로 칭송받을 만한 사람이 아니며, 학생 때 학폭을 저질렀다는 내용을 담고 있습니다. 현재 학폭 여부에 대해서는 조사 중이라고 합니다. 

 

 

 

 차웅기 프로필 

차웅기 씨의 활동명은 웅기이며, 현재 보이 그룹 TOO의 막내이자 댄스와 보컬을 맡고 있습니다. 그룹 TOO는 2019년 엠넷의 서바이벌 오디션 프로그램 TO BE WORLD KLASS에 참가했던 연습생들로 구성된 그룹으로 스톤 뮤직 엔터테인먼트 소속입니다.

 

 

멤버는 총 10명으로 그룹명 TOO는 티오오로 읽으며, Ten Oriented Orchestra의 약자라고 합니다. 이는 '10가지의 동양의 가치관을 지향하는 오케스트라'를 뜻합니다. 

 

 

요즘 아이돌로는 드물게 멤버 전원 다 한국 국적이며, 사람들의 마음을 움직이는 음악과 함께 칼군무로 모든 사람을 사로잡겠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멤버로는 J.YOU, 치훈, 재윤, JEROME, 동건, 민수, 찬, 경호, 웅기, 지수 이며, 웅기 씨는 팀 멤버들 중 막내입니다. 

 

 

최웅기 씨는 가수로 데뷔하기 전에는 차재돌 이란 이름으로 배우 활동을 했습니다. 2007년 SBS 드라마 '왕과 나'의 아역으로 출연하며 연예계에 데뷔했으며, 그 후 이산, 온에어 등에 아역으로 다수 출연했습니다.

 

 

최웅기 씨는 2002년생으로 한국나이 20세이며, 태랑초등학교, 태랑중학교 졸업 후, 태릉고등학교에서 전학하여 한림 연예예술 고등학교 연예과를 졸업했습니다. 올해 21학번으로 성남에 위치한 동서울 대학교 연기예술과에 입학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