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매주 화요일 밤마다 인기리에 방송 중인 밀리터리 예능 '강철부대' 프로그램에 아이돌 가수의 남동생이 출연 중이라고 해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그 아이돌은 바로 역주행의 원조 EXID의 하니로, 하니의 친 남동생인 안태환 씨가 해병대수색대 멤버로 출연하고 있습니다.

 

 

'강철부대'는 우리나라 최정예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팀을 이뤄 각 부대의 명예를 걸고 미션을 해결해 나가는 밀리터리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일반인들과는 비교할 수 없을 정도의 압도적인 피지컬과 고도의 멘탈이 요구되는 미션들을 수행해 나가며 특수부대 출신 예비역들이 자존심을 건 대결을 펼치고 있습니다. 

 

 

총 6곳의 특수부대 중, 현재 1개의 특수부대가 안타깝게도 탈락을 했으며, 그 탈락한 특수부대가 바로 하니의 남동생이 소속되어 있는 해병대 수색대입니다.

 

 

하니의 남동생 안태환 씨는 현재 배우로 활동하고 있으며, 해병대 수색대를 전역한 인연으로 오종혁, 정훈, 안필립 씨와 함께 해병대 수색대 멤버로 강철부대 프로그램에 출연했습니다. 안태환 씨는 출연진 중에서도 탄탄한 피지컬을 자랑했는데, 안태환 씨의 키는 180cm이며, 몸무게는 73kg이라고 합니다.

 

 

안태환 씨는 강철부대에서는 연기자 안태환이 아닌 해병대 수색대를 전역한 예비역 병장 안태환의 모습을 보여주기 위해 노력했다며 프로그램에 임하는 포부를 밝히기도 했습니다. 

 

 

안태환 씨는 2020년 드라마 '쌍갑포차'로 데뷔한 아직은 신인 연기자로, 밝고 재치 있는 진동 캐릭터를 소화하며 유쾌함을 전했습니다. 이어 '저녁 같이 드실래요'에서 조연출 정환 역을 맡아 개성 있는 연기를 보여주기도 했습니다. 또 얼마 전에는 천서진(김소연 분)의 제부 역할로 '펜트하우스'에도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안태환 씨는 1993년 생으로 올해 29세입니다. 누나인 EXID의 하니 씨와는 연년생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성균관대학교 건축학과를 졸업했으며, 군대 제대 후인 2017년부터 본격적인 배우 생활을 시작했습니다.

 

안태환 씨가 소속되어 있는 해병대 수색대가 안타깝게도 탈락해서 더 이상 강철부대에서 안태환 씨의 모습을 볼 수 없지만, 앞으로 다양한 작품을 통해 본연의 직업인 배우로서의 모습을 볼 수 있기를 바랍니다.

 


안태환 프로필

이름 : 안태환
출생 : 1993년 6월 7일 
신체 : 180cm, 73kg
가족 : 부모님, 누나 하니(안희연)
학력 : 중산고등학교 > 성균관대학교 건축학 학사
병역 : 대한민국 해병대 제2수색대대 병장 만기 전역
데뷔 : 2017년 임창정 뮤직비디오 <그 사람을 아나요>
인스타그램

 

박군 특전사 프로필 강철부대

채널A와 넷플릭스에서 인기리에 방영 중인 '강철부대'의 인기가 나날이 높아지고 있습니다. 강철부대는 우리나라의 6개 특수부대 대원들이 여러 미션을 해결하며 최고의 특수부대를 가리는 프

chloeday.tistory.com

 

강철부대 육준서 부상 인스타 나이

채널A에서 방영중인 '강철부대'가 재밌다는 소문이 나고 있는 가운데, '강철부대' 출연자 중 UDT출신의 육준서 씨의 인기가 하늘 높은 줄 모르고 올라가고 있습니다. 육준서 씨의 어떤 점이 이렇

chloe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