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82

이 글 포함 3월에는 81개의 글을 포스팅했습니다.
하루 평균 2~3개의 글을 쓴 셈이네요.
참고로, 지난달에는 59개에요. 

 

4배

월간 방문자수가 지난 달에 비해 약 4배 정도 증가했습니다.

 

트위터

이번 달부터 트위터로 글 보내기를 시작했습니다.
유입량은 아직 미미한 수준입니다. (안 해도 될 정도 ㅋㅋ)

 

실시간 키워드의 위력

의도하고 쓴 건 아니나 어쩌다 얻어걸린 글에서
실시간 키워드의 위력에 대해 경험해 보았습니다.
하루 정도 어리둥절. (feat. 매일 어리둥절하고 싶다 ㅋ)

 

방문수와 애드센스의 상관관계

기본적으로 방문수가 늘어나면 애드센스 클릭도 늘어납니다.
그렇지만 정비례하는 것은 아닙니다.
어떤 날은 방문수가 많음에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클릭이 제자리인 반면,
어떤 날은 방문수가 적음에도 불구하고 애드센스 클릭이 많습니다.
아직 테스트 중이라 확언할 수는 없으나
어떤 키워드로 들어오느냐에 따라 방문자의 성향이 다르고,
그 방문자의 성향에 따라 클릭 수가 다른 것 같아요.
제가 전문 블로거였으면 방문자 성향이 일정할 텐데,
잡블로그라 방문자 성향이 참으로 다양하네요.
더 dig in 이 필요해요.

 

애드센스와의 밀당

이러다 애드센스와 연애할 판.
항상 예상을 벗어나는 애드센스.
왜 그럴까요. 궁금하면서 피곤하고.
애드센스 너 자꾸 이러면 나 저기 이웃집으로 간다.

 

2020.03의 금메달

https://chloeday.tistory.com/368

 

최문순 강원도 지사가 감자 파는 중. 10kg에 5천원 핫딜 .

요즘 코로나 때문에 감자가 안 팔려서 강원도에 감자 재고가 가득 하대요 ㅜㅜ 최문순 강원도 지사가 트윗에 농민들 시름이 한 가득이라며, 강원도 청정 감자 10kg 한 상자를 단돈 5,000원에 판다고 합니다. 게다..

chloeday.tistory.com

이번 달은 피곤해서 금메달만 줍니다.


최문순 강원도 지사님 감자해요 ♡
이 글을 읽어주신 여러분께도 감자드립니다.
한 달 또 같이 어울렁 더울렁 지내보아요.

조카 주려고 코바늘로 뜬 핑크 튤립 가방. 봄봄하쥬~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