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저희 집 네스프레소 픽시 머신이에요.
구매한 지 오래되긴 했어도 아무 문제없이 작동 잘돼서 애용 중인데, 요 몇 달간 네스프레소 캡슐에 질려서 잠시 안 마셨었어요.

그동안 맥심을 애용하며, 하루에 약 챙겨 먹듯 꼬박꼬박 마셨더니 이제 맥심이 질리네요 ㅋㅋㅋ

그래서 얼마 전 마트에 갔다가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이 보이길래 별생각 없이 하나 집어 왔는데, 맛있어요.

스타벅스에서 나온 네스프레소 호환 캡슐,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입니다.

제가 저 네스프레소 머신 살 때만 해도 네스프레소 캡슐만 사용할 수 있었는데, 요즘엔 호환 캡슐이 인기더라구요. 일리 커피 캡슐도 있고, 이렇게 스타벅스 캡슐도 있네요.

매장에서 먹는 스벅 커피는 저한테 좀 많이 사약 같아서 스벅 가서는 아메리카노 잘 안 마시는데, 이 캡슐은 아침에 마셔도 전혀 부담 없이 목 넘김이 부드러워요.

커피 강도가 6 이라는데 이 정도면 매우 부드러운 에스프레소에 속합니다.

요즘엔 아침에 눈 뜨자마자, 이 캡슐 하나 내려서 아메리카노 원샷하고 하루를 시작하네요.


 

스벅 캡슐도 색이 여러 가지 던데,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는 요 금색이에요.
패키지는 이렇게 생겼구요, 저기에 10개 캡슐이 들어있어요.

네스프레소 캡슐이 지겨우신 분들께 이 호환 캡슐 드셔 보시라고 추천드려봅니다.

네스프레소 머신 안에 착착 쌓여있는 다 먹은 스벅캡슐 ㅋ


https://coupa.ng/bw3qDe

 

스타벅스 블론드 에스프레소 by 네스프레소 캡슐커피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2020/04/03 - 각종 맘카페에서 추천하는 네스프레소 호환캡슐 추천 리스트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