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장민호 씨는 미스터트롯에서 최종 6위를 차지해 TOP7안에 들어간 트로트 가수입니다. 무려 97년도에 데뷔한 장민호 씨는 수많은 실패를 극복하고 미스터트롯을 통해 전성기를 맞이해서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고 있습니다.

 

 

 

장민호 씨는 1997년 아이돌 그룹 유비스로 데뷔했지만 성공하지 못하고 소속사 사장에게 지속적인 구타를 당하는 등 험난한 일을 겪어왔습니다. 

 

 

2004년에는 발라드 그룹 '바람'으로 데뷔했지만 이 역시 실패했고, 2011년 트로트가수로 다시 무대에 올랐지만 이 역시 성공하지 못했습니다. 이후 KBS '내 생애 마지막 오디션'에 출연하여 우승을 했지만 프로그램 자체가 인기가 없어서 그다지 주목을 받지 못했습니다. 

 

 

그러다 2014년 발표한 '남자는 말합니다' 가 히트를 하면서 17년의 무명생활을 청산하고 트로트 인기가수가 되었습니다. 이후 미스터트롯에 신인의 마음으로 출연하여 6위에 입상하면서 다시 한번 전성기를 누리고 있는 중입니다. 

 

 

장민호 씨의 이런 인생 역경사를 알게되니 그의 성공이 그냥 이루어지지 않은 것임을 알 수 있게 되었습니다. 요즘에는 공중파 프로그램인 '미운 우리 새끼(미우새)'에도 출연해 많은 인기를 끌고 있는 중입니다.

 

 

지난 5월 24일 방송된 미우새에서는 장민호 씨가 새로운 아파트로 이사한 이야기가 그려졌습니다. 장민호 씨가 성공하기 전에는 서울에 보증금 20만 원에 월세 20만 원짜리 집에 살았는데, 그때 온몸에 벼룩이 올랐다고 하며, 지금의 새 집에 만족해하는 모습이 방송되었습니다. 

 

 

현재 집은 그동안 수고했다며 소속사 대표가 새로 마련해준 집이라고 합니다. 아파트 위치는 송도호반 3차라고 합니다. 송도 호반 3차 아파트는 잘 빠진 구조와 개방감으로 유명하며 아파트 단지에 수영장, 스크린 골프장 등 커뮤니티 시설이 잘 마련되어 있어 인기가 많은 최신식 아파트입니다.

 

 

장민호 씨가 과거 수영강사를 했던 경력도 있는데, 커뮤니티 시설에서 수영도 할 수 있어서 좋아 보입니다.

장민호 씨의 새 아파트에 미스터 트롯에 같이 출연한 영탁 씨가 찾아와서 같이 커튼을 다는 모습이 방영되었는데, 두 분이 어리버리한 브로맨스로 반전 매력을 보여줬습니다.

 

 

장민호 프로필

본명 : 장호근
출생 : 1977년생. 올해 43세.
고향 : 인천광역시
신체 : 180cm, 70kg, A형
학력 : 인천대건고등학교 > 중부대학교 연극영화학 학사 > 단국대학교 대중문화예술대학원 공연예술학 석사
데뷔 : 1997년 유비스 1집 앨범 (You Will Be With Us)
별명 : 트롯계의 BTS, 트롯 신사, 사슴눈
특이사항 : 중국어에 능통함. 사랑의 콜센터에서 월량대표아적심을 불러 완벽한 중국어를 자랑함.

여권사진에 수염이 있어 아랍인으로 오해받아 세관심사에 걸린 적이 있음.

빨간 속옷을 모으는 취미가 있음. 스튜어드 준비를 한 적이 있음. 수영강사 경력이 있음.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