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상정보. 지나가며 던지니

군산CC

보라쥬 2020. 7. 6. 17:54

한국 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시즌 두 번째 대회가 7월 9일 전북 군산 CC 리드·레이크 코스(파 72)에서 열립니다. 이 대회의 총상금은 5억 원이며, 부산경남오픈에 참가했던 강자들이 빠짐없이 출전할 예정입니다.

 

 

한국 남자 골퍼 최강자들이 모여 시즌 두 번째 대회를 치룰 군산 CC는 어떤 곳일까요?

 

 

 

 군산CC 위치

군산 CC는 전라북도 군산시 옥서면에 위치해 있는 군산 컨트리클럽 퍼블릭 골프장으로 군산 CC 이용객의 85%가 수도권 골퍼일 정도로 수도권 접근성이 높은 편입니다.

 

 

서울에서 군산CC 골프장까지 걸리는 시간은 약 2시간이며, 천안, 논산 간 고속도로와 공주, 동서 간 고속도로를 이용하시면 보다 쉽게 군산 CC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주소 : 전라북도 군산시 옥서면 남군산로 1685번지

 

 

 

 군산CC 코스

 

군산CC는 한국 골프 역사상 최대 규모인 130여 만평에 81홀을 조성한 곳입니다. 세계적인 코스 디자이너 닐 하워드 회장(Nelson & Haworth)이 한국 최초로 설계한 LAKE REED 코스는 정통 유럽풍의 디자인에 한국적인 분위기를 가미시켰습니다.

 


대중제는 코스별 난이도가 차별화되어 있어 수준에 맞는 코스에서 골프를 즐기실 수 있으며, 세계에서 가장 긴 1,004m홀(정읍코스 3번 홀)과 이벤트 홀인 홀인원 홀(깔때기 홀-남원코스 8번 홀)등 이색 코스가 있습니다.

 

 

 

국내 골프장 중 처음으로 잔디 예지물을 원료로 한 액체비료를 개발하여 친환경적으로 코스를 관리하고 있으며, 130만평의 골프장 면적 중 36%에 달하는 46만 평을 수로로 조성하여 매년 다양한 철새가 찾아와 새로움을 더하고 있습니다. 

 

 

81홀 코스는 전주코스, 익산코스, 김제코스, 정읍코스, 부안 코스, 남원코스, 순창 코스, LAKE코스, REED코스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군산CC 시설 및 요금

군산 CC에는 클럽하우스, 식당, 프로샵 등이 부대시설로 제공 중이며, 숙박시설인 골프텔도 운영 중입니다.

 

 

요금은 다른 코스보다 LAKE-REED 코스가 약간 더 높으며, 전북도민 할인, 시니어 할인, 여성 우대, 우천 등 기상악화 시 요금과 같은 요금 혜택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카트비는 무료입니다. 정확한 요금 정보는 군산 CC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해 보아야 착오가 없을 듯합니다.

 

 

 

 다른 CC 글 보기

 

 

아라미르 CC

한국 프로골프(KPGA) 코리안투어 2020 시즌이 열리고 있는 아라미르 CC는 경남 창원시 진해 제덕만에 위치하고 있는 골프장입니다. 사계절 내내 온화한 날씨로 겨울에도 영하로 내려가는 일이 겨의

chloeday.tistory.com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