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배우 이장우 씨의 캠핑카가 화제입니다. MBC 프로그램인 '나 혼자 산다'에서 이장우 씨가 캠핑카와 함께 홀로 캠핑을 즐기며 여유로운 휴식을 보내는 내용이 방송됬었는데요, 

 

 

이장우 씨의 캠핑카에는 하다못해 세탁기 까지 마련되어 있어 보는 내내 캠핑카에 대한 궁금증이 들게 만들었다는 후문입니다.

 

 

이장우 씨는 방송을 통해 이번에 캠핑카를 직접 사비로 구입했다고 밝히며 1만 km 정도 주행한 제품을 리스로 구매했다고 합니다.

 

 

10년 나눠서 내면 그렇게 타격을 많이 받지 않으면서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다고 설명하며, 집을 갖고 다니는 거라 너무 편하고 좋다고 밝혀 많은 사람들의 캠핑카 소유욕구에 불을 지핀 바 있습니다.

 

 

이장우 씨가 구입한 캠핑카는 2020년에 출시된 최신형 YESRV 제우스 630FU 모델로 알려졌습니다. 이장우 씨는 20년형을 베이스로 풀옵션 차량을 구매한 것으로 추정됩니다. 

 

 

해당 캠핑카의 가격은 옵션별로 다른데, 베이직 캠핑카는 6400만 원 대, 이코노미는 6800만 원 대, 스탠더드는 7200만 원대, 프리미엄은 7700만 원대라고 합니다. 

 

 

이장우 씨가 구입한 캠핑카는 풀옵션인 프리미엄 옵션을 적용했으며 '인산철 배터리'를 적용해 전자기기를 넉넉하게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또한 태양광 패널, 천장 에어컨과 바닥난방 기능, 세탁기까지 갖추고 있어 이장우 씨 말 대로 집 한 채를 그대로 옮겨 다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을 것 같은 느낌입니다.

 

 

요즘 코로나19로 사회적 거리를 두며 여행을 즐기는 인구가 많아지고, 공동으로 사용하는 시설보다는 개인시설을 선호하는 면이 강해지고 있는 가운데, 사적인 여행을 즐길 수 있다는 점에서 캠핑카의 인기가 나날이 커지고 있는 분위기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