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한민국 국민이라면 누구나 알법한 유명인 백종원 씨가 호텔도 소유한 것으로 알려져 화제입니다. 백종원 씨는 요리연구가이자 기업인, 방송인으로 활발한 활동을 하고 있으며, 여러 프랜차이즈 음식점을 개발, 운영하며 승승장구하고 있는 인물입니다.

 

 

얼마 전에는 정치권에서 농담 반 진담 반 대선주자로 이름이 언급되기까지 했었습니다. 이럴 정도로 유명한 그가 호텔 사업까지 하고 있다고 하니 어떤 호텔인지 궁금증이 더해집니다. 이에 이 글을 통해 백종원 씨의 호텔의 위치, 가격, 후기 등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도 백종원 호텔 위치 가격

제주도 백종원 호텔은 정확히는 서귀포시 중문단지 인근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호텔 이름은 더본으로 호텔을 이용한 사람들 사이에서 가성비 높은 호텔로 입소문이 나있습니다.

 

"4성급 호텔 더본 가격, 가성비 최고"

 

백종원 씨가 호텔 사업을 시작하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한 것 중 하나가 바로 '가성비'였다고 합니다. 호텔 더본 오픈 당시 지배인이 제시한 객실당 적정 금액은 약 17만 원 선이었으나, 백종원 씨는 이 가격이 너무 비싸다고 생각해, 객실 평균 요금을 78,000원으로 정했습니다.

 

 

더하여, 처음 호텔 더본을 오픈할 당시인 2016년에는 일박에 4만원 정도였다고 합니다. 이는 제주도 내 4성급 호텔의 평균 1박 가격이 10만 원 대를 훨씬 넘는 것을 생각하면 매우 저렴한 가격인 것을 알 수 있습니다.

 

 

"호텔 더본 위치, 서귀포 중문단지 근처"

 

백종원 제주도 호텔인 '호텔 더본 제주'는 제주국제공항에서 차로 5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정확한 주소는 제주 서귀포시 색달로 18이며,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갯깍 주상절리 대가 차로 5분 거리, 오설록 티 뮤지엄이 차로 20분 거리, 천지연 폭포까지 차로 30분 거리에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더본, 백종원 프랜차이즈 이용 장점"

 

제주도 백종원 호텔의 가장 큰 장점 중의 하나가 백종원 씨가 소유한 여러 가지 레스토랑 들을 저렴한 가격에 푸짐하게 이용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정통한식메뉴를 맛볼 수 있는 본가 프리미엄부터, 제주도의 신선한 재료를 이용한 중화요리점인 도두 반점 그리고 빽다방까지 호텔 내에서 다양한 백종원 브랜드들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조식이 단 돈 만원에 제공되는 것도 이용객들 사이에서 큰 호평을 받고 있는 부분입니다. 투숙객은 일인 만원 정도의 가격으로 조식 뷔페 요리를 마음껏 이용할 수 있는데, 한식, 양식, 일식, 중식 등 다양하고 맛깔 나는 메뉴로 유명하다고 합니다.

 

 

"호텔 더본, 높은 재방문률"

 

호텔 더본은 오픈 당시 키워드였던 '가성비'를 제대로 지키고 있는 덕분에 이용자들로부터 큰 호응을 받고 있는 곳입니다. 다른 곳보다 저렴한 가격을 지불했지만 좋은 서비스를 즐길 수 있다는 점이 매력적으로 다가와 재방문율도 높은데요, 

 

 

백종원 씨는 앞으로 호텔 사업을 확장하거나 추가할 생각은 없다고 밝혔습니다. 다만, 호텔 더본을 통해 제주도의 숙박과 음식점 물가가 좀 낮아지기를 바랄 뿐이라고 하네요. 백종원 씨 제주도 호텔 더본이 따로 홍보활동을 하지 않음에도 불구하고 높은 투숙률과 재방문율을 기록하는 것이 이런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현재 제주도 백종원 호텔 객실은 총 139개이며 총 6개의 백종원 브랜드가 입점해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