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인기 있는 이 분 이름이 왜 카피추 일까 궁금했는데,

노래를 카피하는 추대엽 카피추대엽, 그래서 카피추라고 한다.

예전에 카피추 이기 전에 추대엽 이라는 본명으로 개그맨 활동 모습을 찾아보니, 그 모습도 매력 만점, 끼 만땅이었네.

7년 전부터 같은 컨셉으로 밀었다는데 그때는 시대를 앞서 간 거였지.

존버 했더니 이제 이 개그가 먹히는 시대가 도래함. 

역시 사람은 능력만으로 되는 거 아니고, 시대도 타고나야 하나보다.

이건 조관우 씨를 패러디한 조간우 ㅋㅋㅋ

 

이건 딱 봐도 아시죠? 김태원 버전 추태원

 

 

 

ㅋㅋㅋㅋ 이건 정엽 버전 천엽. 천엽이래 ㅋㅋㅋ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