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안경을 쓰는 남편의 요즘 최대 불만사항은 마스크를 쓰면 안경에 김이 서려 마스크를 쓸 수가 없다는 것이었죠. 가족의 안녕을 위해 마스크를 꼭! 써야 한다고 강조하기 했지만, 안경에 김이 서린다면 저 같아도 마스크 쓰기 싫을 것 같아요.

그래서 알아보니, 안경에 김서림을 방지하는 안경닦이 천이 있더라구요.
고민할 것도 없이 바로 주문했습니다.

이것이 제가 주문한 안경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 천 루이(LOOY)입니다. 보시면 아시겠지만 그냥 안경닦이 천처럼 생겼어요. 특이한 점은 육안으로 전혀 보이지 않았습니다.

그. 런. 데. 이 천으로 안경을 닦고 남편이랑 마스크 쓰고 외출해보니 안경이 김이 서리지 않더라구요!
와우~ 둘이 신기한 천이라며 ㅋㅋㅋ 감탄을 했답니다.

원리가 궁금하여 찾아봤더니, 
천 자체가 극세사인데, 안경 표면에 극히 얇은 초친수 코팅막을 형성하여 김서림 방지를 하는 거라고 하네요.

적용범위
안경뿐 아니라, 스키 고글, 헬멧, 선글라스에도 사용할 수 있대요. 대신 거울이나 유리에는 부적합하다고 합니다. 

사용방법
안경알을 천으로 문지릅니다. 닦는다는 표현이 더 적당할 것 같아요. 한 번 닦으면 코딩 유지 시간은 8~12시간 정도라네요. 유효기간은 2년이고, 수분에 기능이 약해질 수 있으니 물에 닿으면 다시 닦으라고 합니다.


안경 사진 좀 올리려고 했더니 남편이 협조를 안 해줘서 업체 사진을 올려봅니다. ㅋ 아래 사진처럼 마스크를 끼고 있어도 안경알에 김이 안 서리더라구요.

이미지출처 : https://coupa.ng/bqBuUx

가격도 그렇게 부담스럽지 않고 한 번 사서 200회 정도 사용 가능하다니 가성비도 좋아요~ 주변 안경 쓴 사람들에게 다 말하고 다니는 중입니다. ㅋ

마스크 쓰는 것도 답답한데 눈까지 잘 안 보이면 어흑 ㅜㅜ 생각만 해도 답답증이 몰려오죠.
김서림 방지 마스크도 사봤는데, 이게 사람 얼굴형에 따라 좀 다른가보더라구요. 남편이 그런 마스크에는 만족하지 못하던데, 이 김서림 방지 안경닦이는 넘나 만족하고 다니네요. 

이미지출처 : https://coupa.ng/bqBuUx


이렇게 간단한 제품으로 안경 김서림 걱정할 것 없이 마스크 착용해 보시길 추천드려봅니다!
(제 돈 주고 제가 산 제품이에요 ^^ 아무도 협찬 안 해줘요 ㅋ)


https://coupa.ng/brScOz

 

블루골드 김서림방지 안경클리너 루이 LOOY

COUPANG

www.coupang.com

 

※ 쿠팡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