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한다 하는 뉴스 사이트들은 대부분 del.icio.us와 mash up을 하였는데, 해당 기능을 클릭했을때 연결되는 페이지에 자사의 로고를 심어주는 것을 가지고 del.icio.us에서는 co-branding이라고 한다. 정말 별거 아닌데, 말도 잘 가져다 붙혀서 나름 효과적(?)으로 광고하며 쓴다는 생각이 든다. '맛있는' 애들 입장에서는 노력 대비 마케팅 효과가 크고, '맛있는' 애들을 사용하는 타 서비스들 입장에서는 뭐 별로 매력적이진 않지만 일종의 안도감을 느끼게 하는 작업이라고나 할까.
자세한 내용은 스크린 샷을 보시길.
이런 co-bland를 한다고 하는 애들.
자세한 내용은 스크린 샷을 보시길.
![]()
Boston Globe 사이트. 오른쪽 하단 save this article을 클릭하면 아래와 같은 팝업이 뜬다.
![]()
팝업의 가운데에 보면 Boston Globe의 로고가 들어가 있다.
이런 co-bland를 한다고 하는 애들.
- Boston
Globe
- CBSNews.com
- Health
Central Network
- InformationWeek
- International
Herald Tribune
- LiveScience.com
- MarketWatch
- SmartMoney
- Space.com
- WashingtonPost.com
'Ahead of the Curve' 카테고리의 다른 글
Metadata: An Essential Web Writing Skill (0) | 2007.05.16 |
---|---|
스트레칭을 합시다요. (0) | 2007.04.30 |
[SAAS] 세일즈포스닷컴의 웹기반 SW (0) | 2007.04.27 |
what is On-Demand? (0) | 2007.04.27 |
digg의 개편과 접속불가 (0) | 2006.12.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