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개그맨이자 방송인인 박수홍 씨가 SBS ‘미운 우리 새끼’라는 방송을 통해 집을 공개하자 박수홍 집에 대해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해당 방송에서 박수홍 씨는 원래 부모님 집이었던 아파트를 팔기위해 매물로 내놓은 상태였는데요, 독립을 위해 집을 구하고 있던 배우 오민석 씨가 이상민 씨와 함께 박수홍 씨 아파트를 방문하면서, 박수홍 씨 집을 구석구석 구경할 수 있었습니다.

 

 

박수홍 씨는 오민석, 이상민 두 사람을 반갑게 맞이하며 집의 장점들을 어필했는데요, 집을 다 둘러본 두 사람은 시원하게 빠진 구조를 맘에 들어하며 수맥까지 체크하는 꼼꼼함을 보였습니다. 결과적으로 두 사람은  정남향인 집터와 혈자리, 배산임수가 좋다며 박수홍 씨의 집을 매우 맘에 들어했습니다.

 

 

특히 이 집이 맘에 든 이상민 씨는 오민석 씨와 집을 나눠쓸 생각까지 하며 박수홍 씨와 임대료에 대해 흥정하기 시작했는데요, 귀가 얇은 박수홍 씨가 이상민 씨의 제안에 솔깃한 모습을 보여 많은 재미를 안겨주기도 했습니다. 

 

 

그렇다면 이렇게 오민석 씨와 이상민 씨의 마음을 사로잡은 박수홍 씨의 아파트는 어디일까요? 박수홍 씨 아파트, 정확히 얘기하면 박수홍 씨 부모님이 사시다가 이사한 후 비어있는 그 아파트는 상수동 신구 강변연가 아파트 입니다.

 

 

지하철 역으로는 6호선 상수역과 광흥창역 가까이에 위치해 있으며, 거실에서 밤섬이 보이는 환상적인 뷰를 가지고 있는 아파트입니다. 정남향이며, 주변 학군 및 상권이 훌륭하고, 한강공원의 접근성 또한 높은 곳입니다.

 

 

신구 강변연가 아파트는 1개의 동, 54세대로만 구성되어 있는 단일동 아파트로 최고층 20층이며, 세대당 2대는 넉넉하게 주차할 수 있는 지하주차장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형은 55평 ~ 80평형으로 박수홍 씨의 집은 55평으로 보입니다.

 

 

현재 18년 차 아파트이지만, 방 4개, 화장실 2개, 거실 1개 등 구조적으로 시원하게 잘 지어진 아파트로, 규모가 작다는 점을 제외하고는 크게 단점을 찾아볼 수 없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가깝게는 홍대 지역부터 여의도까지 접근성이 좋아 오민석 씨와 이상민 씨가 아니더라도 인기가 많을 것으로 예상되는 집입니다. 박수홍 집 평형의 최근 거래는 2018년으로 14억 9500만 원에 거래되었으며, 최근 호가는 20억 정도라고 합니다. 전세가는 8.8억, 월세는 보증금 6억에 월세 50 정도 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