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요즘 코로나 19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면서 많은 분들이 그동안 하지 못했던 집안 정리에 열중하고 있습니다. 이런 '정리 열풍'이 TV 프로그램에도 반영이 되어, 집과 물건을 정리해주는 프로그램인 tvN '신박한 정리'도 인기리에 방영 중입니다.

 

 

'신박한 정리'는 신애라를 필두로 박나래, 윤균상이 게스트의 집에 방문해 직접 집과 물건을 정리해 주는 프로그램으로, 정리 과정을 통해 공간이 변해가는 모습을 보는 재미가 쏠쏠합니다.

 

 

지난번에는 배우 이수경 씨의 집에 방송되었는데, 겉으로 깔끔해 보이는 모습과는 달리 구석구석 잡동사니가 가득한 집이었습니다. 이수경 씨의 집 팬트리와 드레스룸, 주방 등에는 차곡차곡 모아놓은 종이봉투, 유통기한이 지난 음식, 옷보다 더 많은 옷걸이 등 잡동사니들이 숨어 있어 진행자들을 놀라게 했습니다.

 

 

이에 이수경 씨는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의 도움을 받아 드레스룸에서 안 입는 옷을 나눔 박스에 내놨으며,  사용하지 않고 보관해 둔 에어프라이어, 토스터기 등을 필요한 사람에게 나누기로 했습니다. 그녀의 물건들은 '번개장터'라는 중고거래 앱을 통해 판매될 예정이며, 판매 수익금은 초록우산 어린이 재단에 기부됩니다. 

 

 

 

 신박한 정리 번개장터 이용방법

이수경 씨가 신박한 정리 프로그램을 통해 내놓은 아이템들은 번개장터 팝업 스토어를 통해 다음과 같이 공개되었습니다. 기존에 판매할 예정이었던 에어 프라이기, 토스터기와 같은 전자제품은 판매 목록에 없었으며, 주로 책, 옷, 신발, 가방과 같은 패션 용품이 많았습니다. 

 

이 제품들은 11월 12일 목요일 오후 1시부터 선착순으로 구입이 가능하며, 현재는 판매 예정으로 표시되어 구매할 수 없습니다. 번개장터를 통해 이수경 씨의 아이템을 구입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번개장터 앱을 설치하거나, 사이트에 접속합니다. 

2. 회원가입을 합니다. 

2. 메인에 걸려있는 '신박한 정리' 팝업스토어 배너를 클릭합니다. 

3. 판매물품을 확인합니다. 

4. 11월 12일 목요일 오후 1시에 원하는 물건을 클릭, 구매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