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소년 농부로 유명한 한태웅 군의 고향 집은 어디일까요? tvN '신박한 정리'에서 3대가 같이 사는 한태웅 군의 집을 정리해 주면서 한태웅 군의 잡동사니 가득한 집과 시골 농촌 생활을 보여주어 시청자들의 시선을 사로잡았습니다.

 

 

한태웅 군은 2003년 생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고등학생인 한태웅 군은 2017년 9월 '인간극장'에 출연하면서 소년 농부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는데요,

 

 

2층 집에서 3대가 한 집에 함께 살고 있는 한태웅 군은 할머니가 수술 이후 몸이 다소 불편하신 것을 보고, 할머니를 편안하게 해 드리고자 시골집을 정리 정돈하기로 맘먹었다고 합니다.

 

 

신박한 정리에서는 계속 도심속의 집들을 정리해주다가 이번에 최초로 농촌행을 택한 것인데요, 농촌에서 생활하고 계시는 분들은 집 정리에 많은 참고가 되지 않을까 싶습니다. 

 

 

 

 한태웅 고향 시골 집 위치

한태웅 군이 부모님, 할머니, 할아버지와 함께 살고 있는 한적한 시골은 바로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입니다. 한태웅 군이 방송에 나와서 충청도 사투리를 쓰는 것처럼 들려 한태웅 군의 고향이 충청도가 아닌가 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고 생각합니다.

 

 

한태웅 군의 고향은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으로 충청도와 가깝게 붙어 있어 충청도 사투리와 같은 말투를 사용하는 것이라고 합니다. 어릴 때부터 어르신들과 얘기를 오래 하다 보니 자연스럽게 옛 경기 방언(충청도 사투리와 비슷)을 사용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태웅 군은 경기도 안성 시골집에서 소도 기르며 9000평이 넘는 농사를 짓고 있습니다. 작년에는 6000평 정도 됐는데 9000평으로 늘렸다며, 시골에서 대농이라 하면 5만 평 정도는 농사를 지어야 한다고 얘기하기도 했습니다.

 

 

한태웅 군이 농사 짓는 땅은 본인 땅이 아니라 임대료를 내는 땅으로 1200평 논 기준으로 일 년에 100만 원 정도를 내는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한태웅 나이 농사일

한태웅 군은 아직 고등학생 신분으로 올해 나이 19살입니다. 2003년 생이며, 어릴적부터 바쁜 부모님 대신 할머니, 할아버지 손에 자랐습니다. 

 

 

9살 때 농사 짓는 할아버지가 멋있어 보여 생일 선물로 닭을 사달라고 졸라서 10마리의 닭을 생일 선물로 받았다고 합니다. 그때부터 농사일을 시작해서 현재 9000평 정도 되는 농사일과 함께 소도 함께 키우는 소년 농부의 삶을 살고 있습니다.

 

 

항간에는 할아버지가 일을 시킨다는 오해도 있었으나, 이는 절대 아니라며, 본인이 좋아서 할아버지가 하지 말라고 해도 쫒았다니며 농사일을 배웠다고 합니다. 

 

 

이번에 신박한 정리에 집안 정리정돈을 부탁한 것도 건강이 안좋은 할머니를 위해서였는데요, 그동안 도시에서는 볼 수 없었던 집 구조와 살림살이들이 정리되는 재미를 보는 것이 이번 회의 포인트입니다. 특히 6대의 냉장고와 더불어 30년을 함께 한 대가족의 역대급 살림이 어떻게 정리되는지 보는 재미가 있습니다.

 

 

 

 한태웅 프로필

생년월일 : 2003년 4월 11일
학력 : 두원공업고등학교 재학중
거주지 : 경기도 안성시 양성면
유튜브 / 인스타그램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