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타벅스가 21주년을 맞이해 2020년 7월 21일부터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 스타벅스 로고가 새겨진 장우산을 판매하기 시작했습니다.

 

 

판매 첫날부터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를 중심으로 인증샷이 올라오기 시작하면서 거래 글까지 등장해 큰 관심을 받고 있음을 증명했습니다. 

 

 

이번에 판매되는 스타벅스 장우산은 스타벅스 21주년 기념 우산으로 우산을 담는 케이스가 포함되어 있으며, 1999년 개점 당시의 로고가 새겨져 있습니다.

 

 

한정 수량으로 판매중이며, 1인당 최대 2개까지 구매할 수 있다고 합니다. 개당 가격은 25,000원입니다. 우산이 판매된 첫날에는 새벽부터 사람들이 줄을 서서 우산을 구매했으며, 벌써 매진된 매장도 상당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스타벅스는 이미 서머레디백(여행용가방)과 서버 체어(캠핑용 의자)를 제공하는 사은 행사를 진행한 바 있으며, 레디백 같은 경우는 전국적으로 품귀 현상을 빚으며 품절 대란이 일어나기도 했습니다. 

 

 

7월 21일부터 판매하기 시작한 21주년 기념 우산도 현재 품절 조짐을 보이고 있습니다. 정해진 수량만큼 제작되어 전국 스타벅스 매장으로 물량이 분배되기 때문에 우산의 재고 파악이 어렵다고 하니, 우산을 구매하고 싶으신 분들은 가까운 매장에 전화 후 방문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품절 후에는 당근이나 인터넷 커뮤니티, 온라인 중고마켓에 판매글이 올라오니 해당 키워드를 알림을 걸어놓고 기다리시면 구매확률이 높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