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배우 남궁민 씨가 '2020 SBS 연기대상'에서 대상을 수상하며, 수상소감으로 여자 친구 진아름 씨를 언급해 진아름 씨에 대해 궁금해하시는 분들이 많습니다.

 

 

남궁민 씨는 드라마 '스토브리그'로 대상을 받으며 처음으로 고정배역을 맡았던 SBS에서 대상을 받게 되어 정말 감사하고 행복하다고 전하며, 여자 친구 진아름 씨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오랜 시간 제 옆에서 저를 지켜주고, 제 곁에 있어주는 우리 사랑하는 아름이. 너무 고맙고 사랑한다"고 말해 큰 관심을 받았습니다.

 

 

진아름 씨는 2008년 서울컬렉션 모델로 데뷔한 패션 모델로, 2010년 온스타일 '프로젝트 런웨이 코리아 시즌2'에 출연해 얼굴을 알렸습니다. 활발한 모델 활동뿐 아니라 배우로서의 활동도 했는데요, 영화 '해결사', '상의원', '플랑크 상수' 등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남궁민 씨와도 지난 지난 2015년 여름에 단편 영화 '라이트 마이 파이'에서 감독과 배우로 만나 인연을 맺고 연인 사이로 발전했습니다. 영화 촬영을 다 끝내고 남궁민 씨가 진아름 씨에게 문자로 고백했다고 하는데요, 진아름 씨와 남궁민 씨는 이듬해 2016년 열애 사실을 인정하고 공개 연애 중입니다.

 

 

진아름 씨는 1989년생으로 올해 33세이며, 1978년 생인 남궁민 씨와는 11년 나이 차이가 납니다. 남궁민 씨는 한 인터뷰를 통해 남궁민하면 떠오르는 인생작을 만들고 결혼에 골인하고 싶다고 밝히기도 했습니다.

 

 

진아름 씨는 남궁민 씨를 '허니야'라고 부르고 남궁민 씨는 진아름 씨를 '애기야'라고 부른다며, 남궁민 씨가 귀여운 애교 춤을 추는 등 다정한 성격임을 한 방송을 통해 언급한 바 있습니다. 

 


진아름 씨는 고소영 닮은 외모로도 유명해서 고소영 씨와 함께 광고까지 찍기도 했습니다. 진아름 씨는 모델출신 답게 키가 174cm이며 쌍둥이 언니인 진다운 씨도 모델 출신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과거 한 화보 촬영에서 진아름 씨와 쌍둥이 언니 진다운 씨는 쏙 빼닮은 외모와 완벽한 몸매로 관계자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습니다.

 

 

진아름 프로필

이름 : 진아름
국적 : 대한민국
출생 : 1989년 11월 9일
신체 : 174cm
가족 : 쌍둥이 진다운
직업 : 모델
활동 : 2008년 – 현재
학력 : 백제예술대학교 모델과
인스타그램 / 유튜브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