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2017년 총 16부작으로 방송되어 큰 화제가 되었던 tvN 드라마 '비밀의 숲'이 올 2020년 8월에 시즌2로 돌아온다는 소식입니다.

 

 

지난 7월 9일 드라마 제작사 측에서는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후속으로 8월에 '비밀의 숲 시즌 2'를 방영할 예정이라며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습니다. 공개된 포스터에는 안개에 휩싸인 분위기와 '침묵을 원하는 자, 모두가 공범이다'라는 카피 문구가 보여 팬들의 관심을 불러일으켰습니다. 

 

 

그렇다면 지난 시즌 1에 이어 방송되는 비밀의 숲 시즌 2의 출연진은 누구이며, 어떤 내용으로 진행이 될까요?

 

 

 

 비밀의 숲 시즌 2 출연진

 

비밀의 숲 시즌 2에서는 시즌 1에 이어 황시목(조승우) 검사와 한여진(배두나) 형사가 다시 만날 예정입니다. 검경수사권 조정 최전선의 대척점에서 다시 만난 검사 황시목(조승우)과 행동파 형사 한여진(배두나)이 은폐된 사건들의 진실로 다가가는 모습을 그릴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 외에 전혜진, 최무성, 이준혁, 윤세아 씨등이 출연하여 극 중 몰입감을 더할 예정입니다. 작가는 시즌 1과 같은 이수연 작가가 집필을 맡았으며, 감독은 박현석 PD가 맡았습니다.

 

 

 

 비밀의 숲 시즌2 일정 몇부작

 

비밀의 숲 시즌2도 시즌1과 마찬가지로 16부작으로 제작됩니다. 이미 대본 리딩을 진행했으며 첫 촬영 또한 진행한 바 있어 예정대로 2020년 8월에 방영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비밀의 숲 시즌2'가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후속으로 방영되는 만큼, 이 드라마가 끝나는 8월 9일 이후로 방영될 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