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이 ‘우리 이혼했어요’란 프로그램에 출연하면서 두 사람의 이혼사유에 대해 많은 분들의 관심이 쏠리고 있습니다.

 


'우리 이혼했어요'는 TV조선에서 하는 새 예능프로그램으로 배우 이영하-선우은숙 전부부와 함께 유튜버 최고기- 유깻잎 전부부가 재회하는 모습을 방영하고 있습니다. 

 

 

최고기, 유깻잎은 아직 어려 보이는데 결혼했다 아이가 있고 이혼까지 했다니 어떤 사연이 있는 것인지 안타까운 마음이 듭니다. 그들은 어떤 이유로 이혼을 했을까요?

 

 

 

 최고기 프로필

이름이 평범하지 않아서 처음 듣는 분들은 사람 이름인지도 헷갈려하실 수 있는데요, 최고기 씨와 유깻잎 씨는 유튜브 활동을 하고 있는 유튜버입니다. 

 

 

최고기 씨의 본명은 최범규 로 아프리카 TV의 BJ로 활동하다 현재는 트위치 스트리머이자 유튜버로 활동하고 있습니다. 2005년 아프리카를 시작했으니 올해로 인터넷 방송 15년 차가 되는 베테랑 방송인입니다. 

 

 

주로 게임방송을 하면서 내레이션과 캐릭터 목소리 연기로 인기를 얻었으며, 이 외에도 라디오, 캠방, 음방, 먹방, 더빙, 성인용품리뷰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해 방송하는 일명 ‘잡방 방송인'입니다. 특히 마술에 애정을 가지고 있으며 마술 전용 유튜브 채널도 운영 중입니다. 

 

 

2018년 8월 31일 기준 유튜브 구독자 약 70만명이었으나 2018년 10월 4일 기준으로 저작권 문제로 채널 자체가 삭제되었습니다. 현재는 새로 만든 3개의 채널을 운영 중입니다.

 

 

 

 유깻잎 프로필

유깻잎의 본명은 유예린입니다. 원래 평범한 일반 회사원이었다가, 최고기의 여자 친구로 유명세를 타기 시작했습니다. 뛰어난 외모로 팬층이 생기면서 2015년 유깻잎이란 예명으로 유튜브 채널을 시작한 후, 현재까지 유튜버로 활동 중입니다. 

 

유깻잎은 깻잎을 좋아하는 그녀를 보고 남자친구인 최고기 씨가 지어준 예명입니다. 유깻잎은 현재 네일아트, 고데기 헤어 스타일링법 , 데일리룩, 메이크업 영상 등을 올리며 뷰티 크리에이터로 활동 중입니다. 

 

 

유깻잎은 짙은 아웃라인 쌍커풀로 인해 이국적이라는 평이 많으며 혼혈 논란도 있었으나 본인이 자신은 토종 경상도인이라고 직접 밝혔습니다. 너무 예뻐서 성형했냐는 오해도 많이 받는데, 성형수술은 받은 적이 없다고 여러차례 밝힌 바 있습니다. 닮은 꼴 유명인으로는 김지원, 판빙빙이 있습니다.

 

 

 

 최고기 유깻잎 이혼 사유

최고기, 유깻잎 두 사람은 2016년 각각 26세, 24세의 나이로 결혼해 2개월 만에 딸 솔잎이를 낳았씁니다. 하지만 결혼생활 5년만인 2020년 4월 이혼한 후, 최고기 씨는 딸 솔잎이와 수원에서 살고 있으며, 유깻잎 씨는 부산에서 친정어머니와 지내고 있습니다.

 

 

두 사람은 '우리 이혼했어요' 프로그램에 출연해 서로 애틋하면서도 밝은 모습을 보여줘, 저렇게 사이좋은 사람들이 왜 이혼했을까 하는 의아감을 자아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최고기, 유깻잎 두 사람 사이의 문제라기 보다는 최고기 씨 아버지가 가장 큰 이유였던 것으로 추측됩니다.

 

 

최고기 씨의 아버지는 해당 방송에 출연해 유깻잎 씨에 대해 “내 마음은 별로다. 여자로서 부모로서 빵점이다. 새벽에 나 집으로 내려가면 밥을 차려줬냐 뭘 했냐”라며 “성격이 그렇다는 건 말이 안 된다. 하나부터 열까지 전부 빵점”이라고 말한 바 있습니다. 

 

 

최고기 씨도 이를 인정하며 “집, 혼수 이런 생각이 잘 안 맞았다. 아빠가 상견례 자리에서 세게 말했다. 아빠 성격이 불 같아서 장모님한테 상처를 줬다. 이 친구한텐 그게 가장 상처였을 거다. 우리 아버지가 그렇게 얘기했으면 안 되는데. 그게 가장 안 좋은 기억으로 남아 있을 것”이라고 말하며 눈물을 보였습니다.

 

 

결혼생활에 대해서는 “아버지가 연세가 많다 보니 우스갯소리로 ‘나는 이제 죽을 건데’라고 한다. 그 얘기만 하면 짜증 나는데 걱정된다. 그래서 아빠 편을 좀 더 들어줬던 것 같다”라고 말해 두 사람의 이혼 이유에는 최고기 씨 아버지가 크게 자리 잡은 것을 알 수 있었습니다.

 

 

최고기 씨 아버지는 80세로 알려졌는데, 최고기 씨가 늦둥이 아들이다 보니 아버지에게서 정서적인 독립이 안된 상태에서 상처를 안고 한 결혼이 이혼의 큰 이유이지 않을까 합니다.

 

 

최고기, 유깻잎 두 사람이 이혼 후 나눈 카톡대화 창을 보면, 최고기 씨 핸드폰에 유깻잎이 이름 뒤에 하트가 더해져 저장되어 있는 것을 보고 많은 네티즌들은 애틋하다는 평을 하고 있는데요, 아무쪼록 두 사람이 행복한 길을 걷길 바랍니다.

댓글